본문 바로가기

자유

지마켓,G9,옥션 스마일캐시 현금영수증 등록방법

문화상품권 -> 스마일캐시 를 잘 활용하면

 

항상 5% 이상의 할인을 받는 방법을 포스팅했었다.

 

문화상품권 현금화 스마일페이 이용 방법 (tistory.com)

 

문화상품권 현금화 스마일페이 이용 방법

보통 인터넷 쇼핑을 하다 보면 일명 "문상질" 이라는 말이 종종 보인다. 문화상품권을 저렴하게 사서 1:1 비율의 가깝게 현금화(포인트)로 바꾸고 그 걸로 쇼핑하는 거다. 그중에서 추천하는 것이

leonis-july.tistory.com

 

이번에는 현금영수증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써보겠다.

 

 

 

 

 

지마켓 현금영수증 등록

 

지마켓 로그인 -> 나의 쇼핑정보(사람) 클릭 -> 나의 설정 -> 주문/결제 관련 설정

 

현금영수증 자동 신청 작성하면 된다.

 

이러면 스마일캐시 를 사용할 때마다 자동으로 신청이 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G9 현금영수증

 

G9 로그인 -> 마이페이지(사람) -> 나의정보

 

 

 

 

스마일 페이 회원 정보 관리 클릭

 

 

 

 

 

 

현금영수증 등록 

 

이러면 스마일캐시 를 사용할 때마다 자동으로 신청이 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옥션 현금영수증 

 

출처 : 옥션 고객센터
출처 : 옥션 고객센터
출처 : 옥션 고객센터
출처 : 옥션 고객센터
출처 : 옥션 고객센터

옥션은 구입할때 마다 현금영수증 신청란이 보이며

 

스마일캐시 를 사용하면 꼭 확인하자.

 

 

 

 

마치며

 

현금영수증은 카드보다 공제가 더 높으니 

 

꼭꼭 챙겨서 하자